Aeries 패런트 포털 데이터 확인 절차

 

학교가 시작되기 전에 부모/보호자는 Aeries 학부모 포털에서 데이터 확인 절차를 완료해야 합니다. 완료할 섹션은 모두 다섯 개이며, 각 섹션마다 정보를 편집하거나, 특정 정보를 확인하거나, 양식을 인쇄하고 서명해야 합니다. 한 번에 다섯 섹션을 모두 완료하거나 그렇지 않으면 중간에 나오셨다가 나중에 나머지를 완료하셔도 됩니다. 

 

https://bpsd.aeries.net/student/LoginParent.aspx

 

Aeries 패런트 포털 계정

이미 Aeries 부모 포털 계정이 있는 재학생 가족의 경우, 이메일 주소와 비밀번호로 로그인하여 데이터 확인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를 기억하지 못하는 경우 "Forgot password" 링크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Aeries 부모 포털 계정이 없는 가족의 경우 BPSDAeries@bpsd.k12.ca.us 에서 부모 포털 계정에 로그인하는 방법에 대한 정보를 전송합니다. 자녀의 학교 기록에 있는 이메일 주소를 사용하여 부모 포털 계정이 자동으로 만들어집니다.

 

부모 포털 계정이 없거나 BPSDAeries@bpsd.k12.ca.us 로부터 이메일을 받지 못한 경우(정크 메일 또는 SPAM 폴더를 체크 하십시오) 학교 사무실에 연락하여 이메일 정보를 업데이트하십시오.

 

Aeries 부모 포털에 로그인

부모 포털 계정에 로그인하면 학생 정보의 홈 페이지가 나옵니다. 데이터 확인 프로세스를 시작하기 위해 "Click Here"의 하이퍼링크가 있는 노란색 배너가 맨 위에 표시됩니다.

 

데이터 확인 화면은 간략한 설명을 제공하고 절차를 시작하기 위한 설명이 있습니다. 검토 및/또는 업데이트가 필요한 모든 섹션은 화면 왼쪽에 있는 1에서 4로 나열됩니다. 각 섹션을 완료하면 숫자가 체크표시로 바뀝니다. 데이터 확인 화면에는 제일 먼저 업데이트 해야 하는 학생 정보 섹션이 있습니다.

 

 

데이터 확인 화면 환영 메시지

 

"온라인 데이터 확인 페이지입니다. 귀하가 학교에 제공하는 정보로 학생 비상 사태가 발생했을 때 학교 사무실에서 최신 연락처로 귀하께 연락할 수 있게 됩니다. 모든 정보는 기밀사항으로 유지합니다. 문서 섹션에서는 중요한 교육구 및 학교 정책 정보를 제공합니다. 인쇄하셔서 개인 소장하실 수 있는 자료들입니다. 가족 정보 섹션부터 시작하셔서 학생 섹션으로 넘어가십시오. 정보를 검토하거나 업데이트한 후 다음 섹션으로 이동하십시오. 필요하시다면 중간에 멈추고나머지 섹션을 완료하기 위해 나중에 다시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귀하가 제출한 정보에 대한 질문이 있는 경우에는 학교 사무실로부터 연락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가을학기 등록 절차를 시작하기 전에 상단에 있는 학생이 해당 학교(상단 배너)에 맞게 배정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학생이 두개 이상의 학교에 등록되어 있는 경우 "학생 변경Change Student" 드롭다운 메뉴를 클릭하십시오. 해당 학생과 해당 학교가 확인되면 이제 데이터 확인 절차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등록을 완료하려면 아래 각 탭의 설명된 부분대로 따르십시오."

 

섹션 1 – 학생 정보

이 섹션에는 자녀에게 해당되는 현재 주소와 전화 번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변경" 버튼을 클릭하여 현재 정보를 변경하는 곳입니다. 

*주소 변경은 세이브 되지 않지만 학교 비서에게 연락이 갑니다. 주소를 증명할 서류를 제공해야 합니다.

 

변경한 후에는 편집된 데이터 아래에 표시되는 "저장" 버튼을 클릭해야 합니다.

 

Confirm and Continue를 클릭하고 다음 섹션으로 이동하십시오.

 

섹션 2 – 연락처

이 섹션에서는 부모/보호자 외에 자녀의 기존 비상 연락처 정보를 변경, 추가 또는 삭제할 수 있습니다.  기존 각 연락처 옆의 연필 아이콘을 클릭하고 팝업 창에서 필요한 부분을 변경하고 저장하거나 삭제할 수 있습니다. 오른쪽의 Add를 클릭하여 새 연락처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각 부모/보호자 외에도 최소한 두 명의 추가 응급 연락처와 자녀의 주치의 정보를 입력하십시오. 연락처를 변경하거나 추가한 후 아래의 "저장"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섹션 3 – 문서

이 섹션에는 읽고 인쇄해야 하는 정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Required라고 된 문서는 꼭 클릭하셔야 합니다. 각 문서를 검토한 후 (또는 나중에 검토할 문서를 저장한 경우) 다음 섹션으로 계속 이동하십시오. 클릭한 문서는 녹색으로 색이 바뀝니다.

 

 

섹션 4 – 요청된 문서

이전 섹션에서 다운로드하셔서 작성완료한 문서를 학교에 제출해야 할 경우, 여기에 업로드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이 섹션에는 공과금 사본 및 임대 계약서 사본과 같은 거주지 증명 서류도 업로드 할 수 있습니다. 만일 이미 제출 하셨다면 다시 업로드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섹션 5 – 최종 데이터 확인

위의 각 섹션을 완료했음을 나타내기 위해 "Finish and Submit"을 클릭하여 데이터 확인 프로세스를 완료합니다. 

 

 

그런 다음 이 화면을 나오고 데이터 확인이 완료되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최종 참고 사항

계정에서 변경한 내용의 경우 이메일 알림도 받게 됩니다. 계정에 액세스하지 않았는데도 이러한 알림을 받으면 즉시 비밀번호를 변경하고 바로 학교에 알려주십시오. 다음 내용은 부모 포털 계정 생성 및 데이터 변경 알림과 관련하여 받으실 이메일 내용 샘플입니다.

 


 

 

부모 포털 신규 계정 생성을 알리는 샘플 이메일

변경 알림에 대한 샘플 이메일 텍스트

데이터 확인을 알리는 샘플 이메일 텍스트